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갤럭시노트로 레옹 마틸다 일러스트 그리기

반응형

저는 갤럭시 s2이후로 쭉 갤럭시 노트만 썼는데요.

이유인 즉슨, 그림을 그리기 위함...하지만 그림그려온 세월 대비

그림 실력은 늘 제자리를 뱅뱅 ㅠㅠ

 

아무튼 오늘 소개할 그림은 레옹의 마틸다 일러스트입니다.

 

사실 레옹 영화는 안봤으나 세월이 지나도

너무나 힙한 마틸다를 그려보고싶었어요.

요 모습을 그려보자 했구요, 그대로 그리는 건 재미없어서

제 스타일대로 마틸다 어린이 버전으로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얼굴은 크게, 색연필 느낌의 브러시로 그려야지~ 까지 정해놓고

그렸는데요.

짠 이렇게 그려졌습니다.

마틸다 얼굴이 동글동글해서 이목구비가 잘 어우러질까 걱정이었는데

저는 나름 귀여워서 만족 ㅋㅋ

 

배경은 허옇게 두기 좀 그래서 

노을느낌의 배경을 넣었는데 묘해서 좋더라구요.

맘에 들어서 제 인스타 프사로 넣어두었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그림체도 그려봐야지~ 하면서

인물을 있는 그대로 그리는 연습도 많이 하고있는데요.

역시 이렇게 아기, 어린이 버전으로 그리는게

더 재미있습니다 ㅎㅎ

 

 

 

 

INSTAGRAM 

creworld07

www.instagram.com/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