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조카바보의 프로젝트 조카귀여운그림

반응형

저는 조카바보입니다.

원래도 아기를 좋아해서 아기그림을 쭉 그려왔지만

조카가 생기니까 얘를 위한 시리즈를 꼭 그리겠다

라는 맘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조카귀여운그림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음..아마 제 애가 생기거나 조카가 더이상 안귀여워보일 때까지 

그리게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아기옷, 장난감, 모빌 이런것들은

너무 흔한 선물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의 선물과 

겹칠수도있으니, 나중에 두고두고 볼 수 있게

그림 선물을 하는 것도 의미있고 좋지 않을까요?

 

 

조카귀여운그림 첫시작은 조카의 탄생부터 시작됩니다.

신생아 때 모습을 그린건데요.  초반엔 심플한 그림체로 그렸어요.

자주자주 조카의 모습을 남기기 위해 이런 그림체로 했던 것인데.....

웬걸? 점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색이 조금씩 더 들어가고,

강약조절을 통한 명암이 살살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이때까지도 심플했는데..

 

갑분 색연필 느낌의 일러스트를 그리게됩니다.

아기가 며칠만에 걷고 뛰고 하는게 아닌지라

수시로 비슷한 모습들을 그리다보니

갑자기 갬성돋는 그림이 그리고싶어지더라구요

 

이 이후로도 조금씩 스타일을 바꿔가며 

지금까지도 계속 그리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조카귀여운그림 수가 꽤 많아서

나눠서 풀어야겠습니다ㅎㅎ

 

사실 지금은 조카가 뛰어다닐정도로 컸는데

한동안 이래저래 일도 많고 다른 그림들도 그리느라

꽤 많은 시간을 놓치고 못그렸어요 ㅠㅠ

 

많이 밀리긴 했지만 그래도

꿋꿋이 조카의 성장 흐름에 맞춰 그리고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조카귀여운그림' 을 검색하시면

여태까지 그린 조카그림을 쭉 보실 수 있습니다.

 

아기그림, 아기캐리커쳐 문의는 댓글이나 DM으로 주세요~!

 

INSTAGRAM

creworld07

www.instagram.com/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