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펜드로잉으로 그린 마릴린먼로 캐리커쳐

반응형

여태까지 캐리커쳐를 많이 그리긴 했지만

명화패러디 그릴 때 말고는

외국인을 그린적이 없는데요.

 

어느날 친구랑 카페에 그림그리러 갔다가

갑자기 불현듯!! 마릴린먼로가 그리고 싶어졌습니다ㅎㅎ

 

저는 그냥 그때그때 생각나는 걸 그리는 편이라

그냥..그냥 바로 마릴린먼로를 검색해서

그렸습니다.

 

3년전에 그린건데 좀처럼 안하던 펜드로잉이라

망치지 않으려고 애쓰다가 실수한 부분은

억지로 덮고..요런부분들이 제 눈에는 보입니다ㅋㅋㅋ

 

이게 기분탓인 건지 모르겠는데

왜 때문인지 마릴린먼로가 동양인처럼 보임ㅋㅋ

 

 

 

인스타그램

creworld07

www.instagram.com/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