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흡연 에티켓 공모전 입선작

반응형

한국 필립모립스 흡연 에티켓 공모전에서 심혈을 기울여

 

출품한 결과.. 입선했습니다ㅋㅋ

 

전에도 몇 번 공모전에 참가했는데 그때는

 

급하게 발실력으로 나갔다가 뚝뚝 떨어졌는데요ㅠㅠ

 

계속 생각하면서 시행착오를 겪는 과정을 거치니

 

결과도 나아지네요ㅎㅎ 친구와 같이 참가했구요,

 

저는 이미지 작업, 친구는 리서치 및 자료전달을 맡았어요ㅎㅎ

 

역할분담이 잘돼서 굉장히 수월하게 진행됐던 팀플이었네요 :)

 

 아래 출품작들 공개합니다ㅎㅎ

 

 

1) 심플한 이미지로 나타낸 '거리 유지' 포스터

 

 

 

 

2) 전자 담배는 해롭지 않다고 여기는 일부 흡연자들을 위한

 

'모두 똑같은 담배' 포스터

 

사실 '모두 다 살색입니다' 라는 인종차별근절(?) 캠페인

 

포스터의 패러디 작입니다 ㅎㅎ

 

 

 

 

 

 

 

3) 시력 점검표를 모티브로 만든 포스터입니다.

 

가장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 중 어떤 작품이 수상작인지는 아직 모릅니다 ㅎㅎ

 

어쨌든 조만간 수상하러 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