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웨딩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반응형

심심해서 벡터이미지나 만들자~ 뭘 만들까 하다가

 

웨딩 일러스트를 만들었어요.

 

집으로 날라오는 청첩장들을 보면서 

 

나중에 실력을 좀더 쌓아서 내 이벤트에 관한 카드들은

 

전부 내가 디자인 해봐야지 하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ㅋㅋ

 

 

 

그런 생각으로 처음 만들었던 카드이미지는

 

아주 낙서같은 결과를 낳고 말았어요.

 

그 당시 그리면서도 이건 아니다 했던 생각이 있네요 -_-  (낙서 보러가기 click)

 

이번에 그린 웨딩 일러스트는 전반적으로 색상이 밝기 때문에 좀 잘보이라고

 

임의로 진분홍 배경을 깔아놓았구요, 좀만 더 잘 다듬으면

 

모바일 청첩장 구석에 살짝 끼워 넣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웨딩드레스랑 레이스 작업하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렸는데요,

 

좀더 시간 투자를 해서 더 복잡하고 예쁜 레이스랑 드레스 일러스트도

 

그려봐야겠어요 ㅎㅎ

 

 

문의: noop07@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