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아기 캐릭터 제작하기 (일러스트레이터)

반응형

 아기/아이들의 모습을 많이 그리면서

 

양갈래 머리를 한 여자아이가 특히 많이 등장했었는데요.

 

이 아이를 캐릭터로 다시 제작해봤어요.

 

아래의 공 붙들고 있는 아이가 주인공(?)입니다.

 

예전에 그려놨던 그림인데요 ( 그림 과정 보러가기 >>)

 

 

 

 

 

아래의 요 세개의 일러스트에서도 다른 그림풍으로

 

등장했었어요 ㅋㅋ

 

(각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전용 캐릭터로 다용도에 써먹기 위해

 

다시  벡터이미지로 아기 캐릭터를 제작했어요 ㅎㅎ

 

 

 

 

이번에는 포토샵의 힘을 빌리지 않고 전부 일러스트레이터 안에서 작업했는데요,

 

공 말고는 입체감이 없어서 좀 심심하긴 하지만

 

용도에 따라 (?) 수정작업을 하면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문의:noo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