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내멋대로 캘리그라피

반응형

캘리그라피 작가들의 작품들을 보다가

 

따라하기 병이 도져서 저도 따라해봤습니다ㅎㅎ

 

도구따윈 없으므로 타블렛으로 했어요 ㄱ-;;

 

....디지털 캘리그라피 라고 해야하나ㅎㅎ

 

캘리 작가들의 스타일을 고대로 카피하며 연습해보려니

 

실제 붓으로 쓴것과 사이툴의 브러시의 차이가 너무 커서

 

결국 제맘대로 쓰게 됐어요 ㅎㅎ

 

 

분명 크게 썼다고 생각했는데 작네요;;

 


이전에 올렸던 괜찮아요 시리즈에 있던 텍스트도

 

캘리그라피로 바꿔봤어요 ㅎㅎ

 

 

 

 

 

요렇게 아래와 같이 다른 스타일로도 써봤구요 ㅎㅎ

 

혼자만의 만족이지만 기회될 때마다

 

독학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