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광고 그림

반응형

저는 민초단입니다.

배스킨라빈스31 에 가면 무조건 민트초코를 시키고

아이스크림도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주구장창 사먹습니다.

이렇게 계속 먹는다고 누가 알아준다거나

협찬이 들어온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제가 좋아서 광고를 그려봤습니다.

#내멋대로광고

 

첫번째 그림은 배스킨라빈스31 민트초코칩 아이스크림 광고입니다.

머리색도 민트 계열, 배경도 민트, 아이스크림 이름도 민트로 맞춰봤어요ㅎㅎ

보기만해도 화~하지 않나요ㅋㅋ

 

민초 싫어하는 사람들은 초콜릿먹고 양치한 맛을 왜 좋아하냐는

막말을 하는데... 고구마 같은 상황을 한참 겪다가

민트초코아이스크림으로 속좀 풀어봐야 민초의 진가를 알까 싶네요.

 

두번째는 제 요즘 최애 아이스크림 

엔초 민트 입니다.

 

우연히 슈퍼에서 발견한 이후로 한동안

1일 1엔초민트 했는데요

덕분에 살이 디룩디룩 쪘네요..

 

혈관이 살살 녹기 전에 자제해야겠다 싶어서

요즘은 1주 3엔초민트 쯤 하는거 같은데

금단현상이 오려고하네요ㅠㅠ

 

엔초민트는 배스킨라빈스 민트초코칩과는 색이 다릅니다.

하늘색이라서 뭔가 더 시원한 느낌인데요.

마치 하늘을 입에 머금는 느낌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름에 둘러싸인 엔초 민트를 그려봤습니다.ㅋㅋ

등장인물 머리는 하얀색으로해서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두 일러스트 모두 스마트폰으로 그린 그림이라

텍스트도 직접 쓰고 효과없이 일일이

다 브러시질로 완성하느라 은근 손이 많이 갔습니다.

 

어쨌든 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배스킨라빈스, 빙그레 계정을 각각 태그했는데

역시나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네요...ㅠ

 

그래도 이런 상품을 내줬다는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다음엔 민트초코 아몬드 광고를 그려볼까해요ㅋㅋ

 

INSTAGRAM

creworld07

www.instagram.com/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