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개성있는 표정 일러스트 그리기 스마트폰 그림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그림을 그리느라

작은 화면에 작게작게 그림을 그리다보니

디테일을 잘 챙기지 않고 그리게 돼서

얼굴을 디테일하게 그려보고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얼굴만 크게 뙇! 

개성있는 표정을 살린 일러스트를 그려봤어요.

 

첫번째 그림은 우우~ 하는입술을 그리고싶어서 그려본 그림인데

눈이랑 코 스케치선도 살아있고 머리색도 자주색이라

팝아트 느낌이 날랑말랑 하네요ㅎㅎ

표정은 딱히 참고할 레퍼런스가 없어서

거울보면서 그렸습니다. 물론 이목구비는 다르게요ㅎㅎ

 

두번째 그림은

눈동자, 코, 입, 머리카락 요런 디테일을 살려서 그리는게 

재밌어보여서 그린 그림입니다.

첫번째그림보다 입체감이 살아있죠?

표정만 거울로 참고하면서 그렸어요ㅋㅋ

 

제가 그림그릴 때 쓰는 어플은 무료어플인 autodesk sketchbook 인데요

머리카락 브러시가 있긴 하나 막상 써보면 썩 적합하지 않아

그냥 한올한올 그렸습니다 ㄷㄷ

 지금보니 머리카락을 엄청 얇게 그렸네요ㅋㅋ

 

이런식으로 얼굴을 꽉 채운 구도로

여러가지 표정을 그려보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INSTAGRAM

creworld07

www.instagram.com/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