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리얼손그림)) 알라딘 쟈스민 어린이 버전으로 그리기

반응형

디즈니 만화에 나오는 여자 캐릭터들은 다 예쁘지만

그중에서도 쟈스민이 참 예쁘더라구요.

알라딘만 안본건 함정..ㄷㄷ

 

내용은 모르겠는데 쟈스민이 예쁘고

왠지 당당해보이는 모습이 좋아서

그려봤습니다.

 

...는 그냥 그리고싶어서 그렸다는 이야기ㅋㅋ

 

미니 공책에 그린 손그림이구요,

그림 과정까지 찍어서 인스타에 올렸던건데

사진 원본이 사라져서 인스타에 올린 걸 캡쳐했습니다ㅠ

이렇게 제 그림체대로ㅋㅋ 어린이버전으로 그려봤습니다.

오동통하죠?

별거 없지만 그림과정도 공유해볼게요.

 

요렇게 샤프로 스케치를 살살 그렸습니다.

원래 쟈스민과는 다른 비율로 그려야 해서

제가 임의로 비율을 잡아 그렸어요.

그 다음 각 부위를 색연필로 그려주고

샤프로 그린 부분을 지우개로 지워줍니다.

너무 세게 지우면 색연필도 같이 지워져서 살살살 지웠어요.

다음은 그냥 보이는대로 칠하기!

나름 그라데이션도 주고, 여러색을 덧칠하며 그렸어요.

살색이라고 살색만 쓰지 않고 

갈색, 보라색 등등 다른 색상도 조금씩 썼습니다.

 

사실 넋놓고 계속 칠하다가 중간중간에 사진 찍는걸 깜빡했습니다 ㅋㅋ

 

입술은 좀 강렬하게 표현하고 싶어서 

펜으로 칠해줬어요. 확실히 선명도가 다르죠?

 

꽤 크게 그린 것 같이 보였을수도 있지만

실물은 요렇게 미니미니 합니다ㅋㅋ

오랜만에 쟈스민 그림을 보니 

다른 디즈니 출연진(?)도 그려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스타그램

creworld07

www.instagram.com/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