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스마트폰 드로잉- 겨울 일러스트 그리기

반응형

나갈 일이 별로 없는 요즘.. 겨울이나 연말 느낌이 별로 나질 않지만

그래도 겨울 일러스트는 그려야겠다~ 싶어서

스마트폰으로 끼적끼적 그려봤습니다.

첫번째는 겨울밤 분위기를 그린 일러스트에요.

정작 올해에는 겨울밤에 저렇게 나가서 돌아다닌적이 없는 게 함정..

 

여자가 입고있는 옷은 제가 한번쯤 입어보고싶은

옷으로 그려봤습니다ㅋㅋ 포실포실한 옷이 좋더라구요

현실에선 덩치 커보일까봐 못입지만ㅠㅋㅋ

 

두번째는 저의 현실과 훨씬 가까운 일러스트에요

...네

방구석에서 귤까먹으면서 아이패드로 유튜브 보기ㅋㅋ

다들 겨울 이렇게 보내잖아요?

 

극세사이불 속에서 나오지 않는 게 찐 겨울을 보내는 

우리들의 일상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봤습니다.

 

원래 집에 몇날 며칠 있어도 끄떡없는데

막상 코로나 때문에 못나간다~ 라고 하니

괜히 더 나가고싶고 그러네요ㅋㅋ

 

 

INSTAGRAM

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