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유재석 캐리커쳐 그리기!

반응형


이번에는 다른 형식의 캐리커쳐를 시도해 봤습니다 ㅋㅋ

제 주위 사람들은 딱 보고 누군지 맞추던데 ㅋㅋㅋ

나름 국민MC 유재석 입니다 ㅋㅋㅋ

처음엔 사진보고 실사처럼 따라 그리다가

영 이건 아니다 싶어서

계속 사진들 찾아서 보고 방송 보면서

특징을 찾은뒤 그려봤지요 ㅋㅋㅋ

아직 정전식 터치펜도 없고

걍 타블렛 피씨 화면에 대고 막 그리는 상태이지만

그런데로 그리고 싶은 만큼은 그려지는 거 같아요 ㅋㅋ



요건 해피투게더 유재석 입니다 ㅎㅎ

뭐 위 그림에 머리만 지우고 다시 그린거긴 하지만 ㅋㅋ

물론 다른 부분도 많겠지만..ㅋㅋ
 
에휴 계속 실력이나 늘려야 겠습니다 ㅋㅋ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