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빙글빙글~ YB윤도현을 그리다

반응형


이번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YB윤도현씨를 그려봤습니다 ㅋㅋㅋ

기술 안쓰고 그냥 그린거라 기타나 옷 디테일 살리는게(과연 살린건진 모르겠으나 -_-) 넘 힘들었어요 흑 ㅠㅠ


요건 뽀나스~~ㅋㅋㅋ YB 밴드에는 물론..맴버들이 많긴 하지만


전 이 분(YB 베이스 박태희)을 보면 꼭 한번 그려보고싶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두시간 넘게 그린건데..

노고가 쬐끔이라도 보인다면

쬐끔이라도 비슷하다면

YB 좋아하신다면

댓글이나 추천좀 어떻게..안될까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