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이야기

쓰레드 사용후기-쓰레드는 이런 서비스인듯?

반응형

남들 따라 쓰레드를 설치하고 사용해본 후
제가 느낀 후기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쓰레드는 트위터 같으면서도 인스타같은
그 중간 어딘가의 서비스인데요.

사용해보니 트위터처럼 글자수 제한이 없어서
주절주절 더 많은 말을 쓸 수 있더라구요.

저도 주절주절 아무 얘기나 쓰는 용으로
쓰레드를 사용해봤습니다.
 

인스타 올릴 땐 피드의 조화로움도 생각하면서 올렸는데 쓰레드는 그런 부담이 없어요..그냥 제가 
별 생각이 없는지도 모르겠지만 ㅋㅋㅋ

인스타는 이렇게 몇글자 안나오고
글 영역이 접혀서 이미지만 휙 보고 
넘어가지는데 말이죠.

인스타에서는 최신 시리즈를 상단 고정해서
피드 톤을 나름 맞춰주고있습니다.

인스타는 바둑판식 배열로 피드가 정렬되는 반면
쓰레드는 일렬이라 이미지 생각없이
아무거나 올릴 수 있어 조금 편하네요ㅎㅎ
앞으로 쓰레드가 어떻게 또 진화되고 마케팅 방면으로 어떻게 쓰일지 기대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