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간단히 그려본 귀여운 일러스트 - 갤럭시노트드로잉

반응형

오른손이 많이 약해져서 한동안 그림을 쉬고 있습니다 ㅠㅠ

그리고 싶은건 많은데 그릴 수 없어서 아이디어만

차곡차곡 쌓아놓고 있음 ㅠㅠ

 

그러다 '오늘은 꼭 그림을 그려야겠어'하고 갑자기

열정이 툭 튀어나올 때가 있는데 그럴 땐

갤럭시노트드로잉으로 심플하고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려

그림욕구를(?) 달래줍니다.

 

열정 잠재우기용 그림 1

참 심플하죠...아기 말티즈를 그렸습니다.

이 땐 오른손이 너무 안좋아서

왼손으로 그린건데요. 보기엔 슥슥 그린거 같지만

실제로는 바들바들 떨리는 왼손으로 신중하게 

브러시를 찍어눌러가며 그린 그림이라는 거ㅋㅋ

긴장하고 그린 그림이라 그런지 말티즈 표정도 경직되어보임..

 

 

열정 잠재우기용 그림 2

쉬워보이지만 은근 어려웠던 구르미 스마트톡.

왼손+오른손 번갈아 쓰며 그렸습니다.

구름그림이 은근 그리기 어려운 게

균형있게 모양 잡는게 잘 안되더라구요.

나만그런가....

 

너무 자잘하게 그려지기도 하고 너무 둥글하게 그려지기도 하고..

몇번의 시도 끝에 구르미를 완성했습니다.

구르미 스마트톡은 마플샵에서 볼 수 있습니다ㅎㅎ 다른 색상들도 많음!!

marpple.shop/kr/creworld/products/6942741

 

구르미

10,000원

marpple.shop

 

 

열정 잠재우기용 그림3

저는 하얀 강아지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인스타로 강아지 사진들을 구경하다 하얀 포메라니안이 너무 귀여워서

귀여운 일러스트로 남겨보고싶어졌습니다.

이번엔 걍 오른손으로 그렸는데 아직은 무리하면 안되니까

최대한 심플하게 슥슥 그렸습니다.

보고 그린 사진과 비교하면 

역시 그림은 실물을 따라갈 수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하고ㅋㅋ

 

빨리 손이 회복돼서 이그림 저그림

다 그리고 싶네요 ㅠㅠ

 

 

 

INSTAGRAM

creworld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