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추사랑] 사랑쨩 캐리커쳐/캐릭터 도전!

반응형

 

[추사랑] 사랑쨩 캐리커쳐/캐릭터 도전!

 

 

한동안 타블렛을 놨더니 안되겠네요 ㅠ

정말정말 바빠진 와중에 틈을 내서

그림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사랑쨩 ㅋㅋㅋ 모두 포토샵으로만 작업했습니다!

 

추사랑을 볼때마다 그리고 싶었는데 타블렛으로

그리려니 생각대로 잘 그려지지 않네요 ㅠㅠ 꾸준히 했어야했는데 ㅠㅠ

 

첫번째는 실사와 비슷하게 그린 추사랑쨩 !!  ㅋㅋㅋ

 

 

 

 

 

두번째는 추사랑 캐릭터 버전 ㅋㅋ

...이노무 그림실력은 언제 늘건지 ㅠㅠ참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