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아 이런 면 접같은...우후~

반응형


우후~~~후우후~~~




코미디 빅리그 보시는 분들은 알만한 김꽃두레 캐릭터 버전 캐리커쳐 입니다 ㅎㅎ

1월부터 '그려야지 그려야지'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미루고 있었는데

'패션왕'에서 민식이로 등장한거 보고 한참을 꺽꺽 거리면서 웃었습니다 ㅋㅋㅋ



요게 패션왕에서 나온 민식이 인데ㅋㅋㅋ 아 비교된다;;-_ㅠ 느낌이 살아있네요 확실히..ㅜ


암튼 ㅠㅠ제껀..늘 하던 것 처럼 일러스트레이터로 스케치, 포토샵으로 색칠 했습니다ㅋㅋ

어쨌건 제가 그렸던 예전 캐리커쳐들보다는 실력 향상이 꽤  된것 같아요(혼자만의 느낌인가..ㅠ)

뭐 약소하지만 나름의 명암과 입체감(?)을 살리려고 애쓴다는거로도 엄청난 발전이라고 봅니다 -ㅁ- 허허



추천, 댓글, 스크랩(불펌말고~) 다 허용해드립니다

아니....사실 간절해요 ㅠㅠ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