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화장하는 소녀 일러스트

반응형

일러스트- 화장하는 소녀

 

 

여태까지 그린 그림들 중 가장 시간투자도 많이 하고

 

정성도 많이 들인 작품 ㅠㅠㅠ

 

다 그리고 나서야 그림 과정을 따로 저장하느라

 

과정 설명은 엉망이지만 ㅋㅋ 대략적인 과정 공개합니다~

 

미술을 안배웠기 때문에 야매/쩌리같은 방법으로 그린건 함정 ㅠㅠ

 

최종 작품은 요 바로 아래에 요 그림입니다 ㅋㅋㅋ

 

잘 안하는 채도 조절같은 것도 했음 ㅋㅋ

 

 

 

 

 

 

 

 

 

 

 

 

 

 

 

그림 과정 공개

 

 

 

1. 밑그림-밑채색-약간의 디테일

 

 

작업한 레이어들을 모두 통합해버려서

 

밑그림, 채색, 약간의 디테일 과정을

 

따로 공개할 수가 없음 ㅠㅠ

 

살부분 머리부분 옷부분 눈동자 등등

 

각구역을 대충 슥슥 칠한뒤 조금씩 음영을 집어넣었슴돠

 

 

 

 

 

 

2. 살부분 음영 넣기

 

코랑 쇄골 등 살 부분에 음영을 넣었습니다~

 

머리부분이 너무 평면적이라 아직 이상함 ㅋㅋㅋㅋ

 

 

 

 

 

 

 

 

 

 

3. 머리 채색/눈썹/ 눈동자 채색

 

머리카락은 정말이지...시간도 오래걸리고

 

어렵고 헬이고 ㅠㅠㅠ 방법을 몰라서 그냥

 

노가다 법으로 머리카락을 그려대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노란머리를 가진 아이로 그렸습니다~

 

추가로 동공을 그리면서 눈동자도 완성하고 눈썹도 그림ㅋㅋㅋ

 

 

 

 

 

 

 

 

갈색으로 칠했던 머리 밑채색 부분을 지우면

 

이렇게 깔끔하고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머리가 됨

 

 

 

 

 

 

 

 

 

 

 

 

4.볼터치/옷주름

 

 

 

아직 옷주름 그릴 실력이 아닌거 같아서

 

옷은 평면으로 놔둘까 하다가 걍 도전했습니다 -_-;;

 

옷주름이 어색해 엉엉

 

볼터치는 쉽게 슥슥 해서 넣었습니당

 

 

 

 

 

 

 

 

 

5. 화장품(?)/ 팔찌/손톱 등 디테일 부여

 

 

 

 

크게봐야 보이겠지만 위 이미지와 비교해보면

 

손톱도 생겼고 손도 좀더 입체적으로 됐고

 

주인공이 들고 있는 퍼프(?)도 입체적으로 됐고

 

팔찌도 더 예뻐졌어요 ㅋㅋㅋㅋㅋ

 

 

 

 

 

 

하루 왼종일 앉아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린 그림인데 여태까지 그린 그림들중에

 

가장 잘 그린 그림 같아서 좀 뿌듯함..乃

 

 

반응형

'그림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화캐릭터 느낌 일러스트  (0) 2014.09.09
아기,어린이 일러스트  (0) 2014.09.05
하이힐 일러스트  (0) 2014.09.01
아기와 공 일러스트  (2) 2014.08.30
일러스트 _위로  (0) 2014.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