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평

오마이뉴스에 등록된 정치 뉴스 삽화

반응형

 

Re:Frame 과 함께하는 기사/삽화 콜라보레이션!

 

2일 연속 오마이뉴스에 올라간 기사에

 

삽화가 등록됐습니다ㅎㅎ

 

 

이번 뉴스 제목은

 

 '새정치연합 토론회서 드러난 19대 총선의 그림자' (<< 뉴스보기 클릭)  인데요.

 

동화 삽화같은 느낌으로 그려봤어요 ㅎㅎ

 

 

 

어딘가 좀 어두운 동화 같기도 하고 ㅋㅋ

 

자막으로 '영치기 영차! 홍팀과 청팀이 줄다리기를 시작해요'

 

라고 나와야 할 것 같지만ㅎㅎㅎㅎ

 

사실 한동안 정치나 사회이슈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아

 

 부끄럽게도 이슈 문외한이었는데

 

삽화 작업을 하면서 많이 공부하게 되네요ㅎㅎ

 

세월호 관련 기사/삽화 보러가기 >>

 

 

 

 

 

 문의: noop07@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