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아빠 어디가?- 윤후 그리기~!

반응형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

그동안..안 그래도 없던 방문자수가 후루룩 떨어져버리다니...

 

어쨌든 오랜만에 찾아낸 대상은

유누윤후 입니다 ><!!!!

 

아빠어디가? 보면서 한 열댓번 이상은

'끼약끼약 귀여워 으앙' 을 외치는데요 ㅋㅋㅋㅋ

 

그래서 아무튼 각설하고! 처음 보자마자 그려보고 싶던 윤후를 그려보았습니다 (?)

 

 

 

유누윤후 스케치ver. ㅋㅋㅋㅋㅋ

그리면서도 계속 꺅꺅 거리면서 그렸어요 ㅎㅎㅎ

 

 

요건 유누윤후 색칠ver. ㅎㅎ

정성을 다해 칠했습니다. 그냥 페인트 툴 쓰면 될 것을 굳이 하나하나 일일히 다 칠했다는....

칠하니까 더 귀엽네!?ㅎㅎㅎ

 

 

늘 그랬듯 포토샵과 타블렛 사용해서 작업했습니다ㅎㅎㅎ

요즘 일러스트레이터도 마구 익히고 있으니 깔끔한 선으로 다른 그림체로도 그려봐야겠어요 ㅎㅎ

 

 

 

사실 유누 캐릭터 버젼도 그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귀엽게 안나와서

 

계속 고군분투중입니다ㅠㅠㅠ

 

 

 

 

 

스크랩(불펌 no no ), 덧글, 추천, 구독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