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상큼한 쥬스 이미지♥

반응형

포토샵으로 그림판 놀이만 하다가;;

일러스트레이터 사용법도 익혀야 할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책도 보고 카페도 뒤져봤는데

영 말이 어려워서

그냥 홀로 이것저것 누르며 익히기로 했죵 ㅎㅎ



제가 주로 쓰는 포토샵은..(뭐 별 다른 기능을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ㅠ)

그림을 그렸을 때 스케치 느낌이 나는 반면에

일러스트레이터는 선이 깔끔하고 심플한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저건...제 허섭한 실력으로 그린 레몬 쥬스 이미지인데요 ㅎㅎ

저거보다 좀더 실력 늘려서 더 잘 그리면

예쁜 배너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후


스크랩(불펌은 노노),댓글, 추천 다 허용되니까

부탁드려용 >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