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사마귀유치원 이~뻐 그림ㅋㅋㅋ

반응형


깔끔하게 아기자기한 캐릭터나 만화처럼

캐리커쳐를 그리다가 질려서

이번엔 한번..수채화? 붓그림? 느낌의

캐리커쳐를 그려봤습니다 ㅎㅎ

제목은..'이뻐'

ㅋㅋ 요즘 코미디 프로에 푹 빠져있는데

개그콘서트를 보다가 이분을 보고 딱 그리고싶은 욕망이

솟구쳤네요 ㅎㅎ



이번엔 일러스트레이터 사용  없이 포토샵만 사용했구요~

일부러 색깔 안넣은건데...색을 안넣으니

그리기도 훨씬 수월하네용 ㅎㅎ

그리는 동안의 노고가 조금이라도 느껴지셨다면

추천좀 눌러주세요ㅠㅠ

추천,구독+,댓글,스크랩(불펌말구~) 모두모두 환영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