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도너츠 일러스트 (부제: 등킨도나쓰)

반응형

 오랜만에 던킨도너츠에서 도너츠를 사먹다가

 

도너츠 일러스트를 그려보기로 했어요ㅎㅎ

 

입체감을 살린 등킨도나쓰 입니다...맛있겠다하트3

 

 

먼저 스프링클들이 잔뜩 뿌려진 초코 도너츠를 만들었어요.

 

스프링클 뿌리는게 제일 시간이 오래걸렸네요;;

 

이미지가 작아서 그렇지, 스프링클도 다 입체감을 살린거예요 ㅋㅋ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딸기 도너츠를 만들어달라고 하길래

 

스트로베리 도너츠도 하나 만들었어요.

 

 

만들다보니 느낀건데

 

도너츠에 구멍이 좀 컸어요 허허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캐릭터 무민..인가요?

 

암튼 생긴게 귀엽길래 하나 그려봤어요 ㅋㅋ

 

 

 

셋맛 있는게 어색해보이길래

 

먼치킨 두 개도 살며시 놓았어요.

 

 

 

 

 

아...배고프다

 

 

 

문의: noop07@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