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닭가슴살로 후라이드치킨!

반응형

 

먹어도 먹어도 먹고 싶은 후라이드 치킨 ㅠㅠ

살은 자꾸 오르는데 식욕은 멈추지 않기에 이왕 먹는거

그나마 조금이라도 더 건강지키고 살 좀 덜찌게 하면서 먹기위해 (그냥 자기위안일뿐)

닭가슴살로 후라이드 치킨을 만들어봤습니다!

 

 

짠! 꼭 닭다리만 맛있는게 아니었답니다ㅎㅎ

닭가슴살이라고 퍽퍽하거나 그런것도 없이

깨끗하고 안전하고 맛있는 쓰리콤보 닭가슴살 후라이드치킨!

저는 요렇게 만들었습니다

 

준비물: 밀가루, 계란, 닭가슴살, 후추, 소금 (양은...적당적당히)

 

전 늘 정해진 양으로 요리하질 않아서;; 그래도 뭐 먹을만하게 되긴 되더라구요~

일단 알맞게 썰어놓은 닭가슴살에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

밀가루와 계란도 나중에 치덕치덕 묻혀줘야 하니까 소금과 후추를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그다음 적당히 치킨반죽이 될 수 있도록 밀가루와 계란을 풀어줍니다.

저는 계란 하나에 밀가루.....적당히 넣었어요;;

 

그다음 닭 가슴살을 넣고 비닐을 묶어준뒤

쪼물쪼물락 거려주세요~쒜이낏쒜이낏

요 방법으로 반죽하면 더 쉽기도 하고 주위에 밀가루 계란 흔적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고 좋아요 !

 

요렇게 반죽이 잘 됐나 확인하고 안되면 또 비밀 묶고 쒜이낏 쒜이낏

을 반복해줍니다.. 일단 전 잘됐습니다 ㅎㅎ

 

빵가루나 튀김가루를 묻혀서 튀기면 더 좋겟지만

전 걍 패스했습니다! ..없어서요

어쨌든 깊고 좁은 냄비에 기름을 넣고 달군다음

옷입은 닭가슴들을 넣어 튀겨줍니다

 

 

 

인내심을 갖고 요렇게 노릇노릇하게 되도록 튀겨주세요

 

그리고 기름을 탈탈 털어 접시에 담으면 끝!

 

아아.... 잘되었도다..

 

전 항상 망칠 가능성 낮은 요리만 하니까 함 도전해보세요 ㅎㅎ

 

 

 

 

추천,구독,스크랩(댓글달구요~),댓글 모두 좋아합니다 >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