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갤럭시노트로 그림그리기

반응형

 갤럭시노트 쓰면서 펜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던데..

 

저는 잘써요 아주 알차게. 주로 S노트로 그림을 자주 그리는데요,

 

그림 그리기를 위한 앱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처음엔 첫번째 이미지처럼 간단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그리다가

 

뭔가 좀더 정교한 이미지 그리기를 도전해보고싶었어요.

 

 

 

집중하다보면 눈이 아파서 눈물을 줄줄 흘리며 그린 그림이

 

바로 아래 그림입니다.

 

정교하게 그리려고 애를 써도 필압감이나 사용하는 툴 등에

 

한계가 있어서 그림팔처럼 됐네요 ㅋㅋ

 

 

 

미술 전공자들은 막 갤럭시 노트로

 

그래픽 그림같이 어마어마한걸 그려대던데

 

나중에 도전해보고싶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