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작업

s노트 그림 그리기/ s노트 일러스트

반응형

s노트 일러스트


요즘에는 그림 그릴 시간이 별로 없어서

s노트로 틈틈이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주로 스트레스 푸는 김에 아무거나 

생각나는대로 기하학적인 무늬를

낙서하듯이 그리는데요~ 


무늬들을 마구 그리다가 뭔가

의미를 담아보고 싶어서

▼요런식으로도 그려봤습니다.




일러스트 제목은 '하이힐' 입니다. 

처음엔 아무거나 생각나는대로 그리다가

모양을 잡아나갔더니 이렇게 그려졌네요ㅎㅎ





두번째 일러스트는 '무더위' 입니다.

둘이 있다 둘다 녹아버려도 모를만한 무더위를 표현해봤어요.

엄청 더웠던 날 지하철에서 혼자

s노트에 끼적거리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