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삼둥이 그리기 과정

반응형

전에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중 민국이만 그려서 올렸었는데요

 

(민국이 그림 보러가기 >> http://creworld.tistory.com/230)

 

이번엔 삼둥이 모두 그려봤습니다~

 

세명이 모두 함께 나온 이미지를 구하기 힘들어서 뭘 그릴까 계속 고민중에

 

삼둥이가 광고 촬영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미지를 구했어요 ㅋ

 

아래 이미지가 바로 최종 이미지입니다 ㅠ

 

 

 

 

삼둥이 한명씩 따로 그려서 합치느라 그런것도 있고

 

게을러서 일주일에 걸쳐 조금씩 작업하다보니 막 머리 사이즈며 비율이며

 

제각각이라능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커쳐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ㅋㅋㅋ

 

이번 그림스타일은... 도덕책 그림 스타일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

 

대한-민국-만세 순으로 그렸는데

 

확실히 만세 그릴 땐 속도도 빠르고 옷 주름이나 디테일도

 

수월하게 더 잘 그린거 같아요 ㅋㅋ

 

 

 

 

 

아래에 그림 과정을 간단히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중간중간 실수했던 부분도 있는데 편집하려다가

 

영상편집을 못해서 그냥 다 담아버렸어요 -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