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커쳐

아빠 어디가 막내 정다윤 캐리커쳐~

반응형

어제 아빠 어디가를 보다가 정웅인의 셋째 딸 다윤이가 너무 귀여워서ㅠㅠ

 

오랜만에 인물화 (?) 도 아니고  캐리커쳐 (?) 아닌 .. 아무튼 그림을 그렸습니다 ㅋㅋ

 

안 우는 애기가 있나 했더니 진짜 있어서 놀랐음 ㅠㅠ아 귀여워...참하고 착하고 귀엽고ㅋㅋ

 

 

 

그림은 요 머리짜르는 사진을 바탕으로 해서 그렸구용

 

그림으로는 차마 귀여움이 다 안 담아진다는걸 여실히 느낌 ㅠㅠ

 

이번에는 사이툴만 사용했구요 워터컬러 브러쉬로

 

채색했습니다~ 부드럽게 칠해져서 점점 채색도 익숙해지고

 

재밌어지고 있는중 ㅋㅋ

 

 

 

 

 

 

 

 

 

 

보너스로 그림에서 눈알 위치만 바꿔서 봉쥬르도

 

그려보았어요 ㅋㅋㅋ 이상 정다윤 캐리커쳐(?) 였슴돠

 

 

..뭔가 사시같아보이는건 함정

 

 

 

 

반응형